기타

본문 바로가기
통합검색
사이트 내 전체검색
닫기버튼
사이트맵
업무안내
소기업/소상공인의
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
보증상품
소기업/소상공인의
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
교육·컨설팅
소기업/소상공인의
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
금융복지
소기업/소상공인의
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
고객센터
소기업/소상공인의
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
열린경영
소기업/소상공인의
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
정보공개
소기업/소상공인의
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

기타

HOME > 기타



기타

기타

  • 고객만족도
  • 채용정보
  • 입찰정보 및
    수의계약 내역
  • 변호사 운영현황
  • 연구보고서
  • 사회공헌활동
  • 복리후생제도
    정상화추진계획
  • 관리비용 집행현황

고객만족도

가. 평가개요

평가개요
지표성격 분석방법 평가기준 가중치 평 급 득 점
정량지표 자료분석에 의한 정량 평가 세부평가내용 항목별로 평가하여 득점을 계산 10 95.54 9.55

나. 평가내용

  • 고객만족도조사 점수 : 한국정책평가연구원에서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
    • 당해연도 점수(가중치 60%)와 전년대비개선도(가중치 40%)를 반영한 방식으로 평가함.
  • 당해연도 평가 (60점 만점)
    • 최고목표: 100점
    • 최저목표: 0점
  • 전년대비 개선도 평가(40점 만점)
    • 최고목표 : 전년도 실적 + (100점 - 전년도 실적) × 10%
    • 최저목표: 0점
  • 총 평점고개만족도 평점 공식

※ 단, 당해연도 고객만족도 점수가 90점 이상일 경우, 개선도 부분은 만점으로 평가함

다. 평가결과

평가결과
구 분 가중치 평가연도 목표
(A)
2018년도
설문조사
점수(B)
평 점
(B/A)*100
득 점
평가연도
목표달성도
  100 92.56 92.56  
전년대비
개선도
92.56 100
94+(100-94)*0.1
평가결과 10점 92.56*60%+100*40% 95.54점 9.55점

근거자료 :

  • ① 2017년도 설문조사 점수 : 2017년도 경영평가보고서
  • ② 2018년도 설문조사 점수 : 2018년도 경영평가보고서

변호사 선정 및 소송대리 세부현황

변호사 선정 및 소송대리 세부현황
상호명 담당변호사 계약시작일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비고
조종만법률사무소 조종만 13.7.1 12 16 38 39 25 고문변호사
합 계     12 16 38 39 25  

※ 변호사 위임 계약은 자동으로 1년간 연장

관리비용 집행 현황

2017.12.31.기준(단위 : 백만원)

관리비용 집행 현황
구분 구상채권 특수채권 합계
금액 635 26 661
  • ※내역 : 대지급금, 상각후 비용(특수채권관리비)
  • 참고 : 2016년 국권위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방안 제도개선 권고로 최초 공시한 자료임
  • 보증관리 2016-1261(2016.10.28.) 「관리비용 집행 현황 공시(안)」 참조

접속자집계

오늘
356
어제
470
최대
483
전체
10,123
경남신용보증재단
  • 본점. [51408]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362 창원컨벤션센터 4층(대원동)
  • TEL. 1644-2900
  • FAX. 055-715-5130
  • E-MALL. knam97@gnsinbo.or.kr
  • Copyright © 경남신용보증재단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