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고객만족도
가. 평가개요 및 결과
지표성격 | 분석방법 | 평가기준 | 배 점 | 평 점 | 등 급 |
---|---|---|---|---|---|
정량지표 | 자료분석에 의한 정량 평가 | 세부평가내용 항목별로평가하여 득점을 계산 | 5.0 | 4.53 | - |
나. 평가내용
- 고객만족도조사 점수 : 한국산업관계연구원원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
- 당해연도 점수(가중치 60%)와 전년대비개선도(가중치 40%)를 반영한 방식으로 평가함.
- 당해연도 평가 (60점 만점)
- 최고목표: 100점
- 최저목표: 0점
- 전년대비 개선도 평가 (40점 만점)
- 최고목표: 전년도 실적 + (100점-전년도 실적) x 10%
- 최저목표: 0점
- 총 평점 = 실적/100점 x 60점 + { 실적/전년도실적 + (100점 - 전년도실적) x 10% } x 40점
▶ 근거자료 : 2022년도(2021사업년도) 경상남도 출자·출연기관 경영실적평가보고서 (※ 2023년 경영실적 평가 시, 주관업체에서 고객만족도 평가 미실시)
* 작성자 및 총괄자 : 경영기획부 심송희 과장(055-715-5227)
* 감독자 : 경영기획부 김동은 부장(055-715-5131)
변호사 운영현황
(기준일:24.6.30, 단위:건)
구분 | 상호명 | 변호사 | 소송수행 (자문건수) 건수 | 계약기간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3 | 2023 | 2024 | ||||
고문 변호사 | 법무법인(유한)다율 | 조종만 | 0 | 0 | 2 | 2024.01.01 ~ 2025.12.31 |
소송수행 변호사 | 안형률 법률사무소 | 안형률 | 15 | 8 | 13 | 2023.07.01 ~ 2025.06.30 |
- 조종만 변호사는 2020.1.1. ~ 2021.12.31까지 고문변호사로 수행하였고 2024년 고문변호사로 재선임 됨
- 안형률 변호사는 2021.7.1. ~ 2023. 6.30까지 소송수행 변호사로 수행하였고 재선임 됨
- 자문건수는 공식적인 답변을 한 건수에 한함
* 담당자 : 채권관리부 양정훈 차장(☎ 055-715-5907)
* 감독자 : 채권관리부 김현수 부장(☎ 055-715-5910)
법무사 운영현황
(기준일:2023.04.30, 단위:건)
구분 | 상호명 | 법무사 | 사건위임 건수 | 계약기간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1 | 2022 | 2023 | ||||
지정법무사 | 법무사 이종성사무소 | 이종성 | 603 | 778 | 368 | 2023.05.01.~2025.04.30 |
법무사 이정국사무소 | 이정국 | 166 | 164 | 52 | ||
진주법무사 합동사무소 | 김동영 | 171 | 274 | 125 | ||
법무사 서원교사무소 | 서원교 | - | - | - |
- 이종성 · 이정국 · 김동영 법무사는 2021.5.1 ~ 2023.4.30까지 지정법무사로 수행하였고 재선임 됨
- 서원교 법무사는 23년 신규 선임됨
* 담당자 : 채권관리부 양정훈 차장(☎ 055-715-5907)
* 감독자 : 채권관리부 김현수 부장(☎ 055-715-5910)
관리비용 집행 현황
2023.12.31. 기준 (단위 : 백만원)
구분 | 구상채권 | 특수채권 | 합계 |
---|---|---|---|
금액 | 413 | 83 | 496 |
- 내역 : 대지급금, 상각후 비용(특수채권관리비)
- 참고 : 2016년 국권위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방안 제도개선 권고로 최초 공시한 자료임
- 보증관리 2016-1261(2016.10.28.) 「관리비용 집행 현황 공시(안)」 참조
* 작성자 : 채권관리부 차장 양정훈 (055-715-5907)
* 감독자 : 채권관리부 부장 김현수 (055-715-5910)
* 감독자 : 채권관리부 부장 김현수 (055-715-5910)
선택적 복지제도
소요재원 | 지급금액 | 지급인원 | 지급기준 |
---|---|---|---|
예산 | 141,875,982원 | 131명 | 근거규정 : 복지규정 제11조의4, 맞춤형복지제도운영기준 · 기본복지 : 개인별 800점 · 근속복지 : 근속 1년당 10점씩 최고 300점 · 가족복지 : 배우자 100점, 부모·자녀1인당 50점 최고 300점 (셋째자녀 이상은 1인당 100점) · 건강검진복지 : 매년 250점을 부여, 다른 복지점수로 전용불가 * 1점 = 1천원 |
* 작성자 : 총무부 차장 공대표 (055-715-5123)
* 확인자 : 총무부 부장 성상민 (055-715-5122)
* 확인자 : 총무부 부장 성상민 (055-715-5122)
노동조합현황
(기준 : 2024. 6. 30. 단위 : 명)
명칭 | 설립일 | 가입범위 | 기관 총현원 | 대상인원(A) | 노조원수(B) | 가입율(B/A) | 전임자수 | 상급노조 |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유급 | 무급 | ||||||||
경남신용보증재단 노동조합 | 2017. 5. 17. |
4급 이하 직원 (인사·회계·감사 부서의 4급 이상 및 비서업무 및 임원차량운전업무를 담담하는 자 제외) |
116 | 86 | 77 | 89.5% | 0 | 0 | 해당없음 |
* 작성자 : 총무부 차장 권창우 (055-715-5145)
* 확인자 : 총무부 부장 성상민 (055-715-5122)
* 확인자 : 총무부 부장 성상민 (055-715-5122)